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허지웅, 당찬 필력으로 '쌩쌩히' 컴백하길 , 깔끔 청소본능 '먼지웅' 예능모습도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8년 12월 12일 수요일 제0면

허지웅, 당찬 필력 '쌩쌩하게 컴백하길' ... 깔끔 '먼지웅' 청소본능 예능일화도

암 투병 고백을 한 허지웅에 대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1.jpg
▲ 허지웅 (SBS 캡쳐)

허지웅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성림프종이라는 혈액암 일종의 병으로 인해 항암치료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버티는 삶'을 언급하면서 잘 이겨낼 것이라는 뉘앙스를 전해, 많은 응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ig*** 앞으로는 열심히 회복만 하시길" "oo*** 아픔 없이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허지웅이 과거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싱글 생활을 했던 것 등이 재조명된다.

허지웅은 당시 '깔끔남'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또 먼지를 시종일관 털고 관리해 '먼지웅'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당시 허지웅은 질서정연하게 정돈된 집안과 청소를 완벽히 하는 모습 그리고 일본 여행에 가서 청소도구 쇼핑을 하는 모습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밖에도, 암 투명 사실을 고백했던 유상무는 자신을 지극정성으로 돌본 아내와 결혼하고 행복한 소식까지 전하며 희망을 준 바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