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글로벌고객만족도 우수기업 시상식서 대한항공,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2019년 06월 28일 금요일 제17면
대한항공은 지난 20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GCSI는 글로벌경영협회와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다. 대한항공은 편리한 글로벌 노선망·고품격 서비스·차세대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미국 델타항공과 태평양 노선 조인트벤처를 통한 다양한 노선 제공 등이 높이 평가됐다.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