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기도 24일 팟캐스트 ‘경기호황쇼’ 첫 토크콘서트

박광섭 기자 ksp@kihoilbo.co.kr 2019년 08월 19일 월요일 제23면
사회 이슈부터 다양한 생활정책들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경기도 팟캐스트 ‘경기호황쇼’가 도민 곁으로 다가간다.

도는 오는 24일 오후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에서 경기호황쇼 첫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경기호황쇼는 김일중 아나운서와 김묘성 팀장, MC 장원, 박지훈 변호사 등 4명의 MC가 도의 주요 정책과 핫이슈는 물론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유쾌한 입담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15일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보름 만에 팟빵 내 ‘정부 및 기관 분야’ 1위를 달성했고, 현재 8천400여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공개방송 토크콘서트는 단순히 공개방송을 넘어 김일중 아나운서 등 경기호황쇼 4MC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이는 토크쇼로 꾸며진다. 또 래퍼 넉살, 방송인 김용민, 김성수 평론가, 김지예 변호사, 오창석 작가 등 초특급 게스트가 출연해 다양한 입담과 생생한 방송 뒷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호황쇼 토크콘서트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박광섭 기자 ksp@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