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200%' 'give love' 등 각종 음원차트 '줄세우기'
상태바
악동뮤지션, '200%' 'give love' 등 각종 음원차트 '줄세우기'
  • 최달호 기자
  • 승인 2014.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K팝스타' 시즌2 우승자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플레이'(PLAY)가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7일 낮 12시 온라인에 공개된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200%'와 '얼음들'은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소리바다, 지니, 몽키3뮤직 등 9개 음원차트 1, 2위를 휩쓸었다.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기브 러브'(Give Love), '지하철에서', '인공잔디' 등의 수록곡들이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차트 10위권에 '줄세우기'를 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200%'는 경쾌하고 리듬감 있는 멜로디의 사랑 노래로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아무 말도 못한다는 내용의 가사가 재미있다.

또 다른 곡 '얼음들'은 도입부 웅장한 피아노 연주에 현악기와 기타 선율이 더해진 곡으로 '얼음은 왜 차갑나'라고 묻는 천진한 호기심을 담은 노래다.

'기브 러브'는 스마트폰 게임에서 필요한 하트에서 영감을 받은 곡이며, '지하철에서'는 세상을 지하철에 빗댄 노랫말이 독특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