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27번째 계간지 ‘인인화락’ 여름호 발간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27번째 계간지 ‘인인화락’ 여름호 발간
  • 심언규 기자
  • 승인 2019.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062501010009385.jpg
수원문화재단은 25일 ‘Breeze, 바람, 희망, 흐름’을 주제로 「인인화락」 여름호를 발간했다.

이번 「인인화락」은 27번째로 발간되는 수원문화재단 계간지로, 다채롭고 풍성한 내용을 담았다.

이번 여름호에는 설치미술가 최정화 작가, 수원시립합창단 박지훈 예술감독, 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선정 작가들과의 인터뷰가 독자를 찾아간다.

또 여름밤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축제인 수원문화재야행, 달빛동행, 수원재즈페스티벌과 여름을 마주할 수 있는 공간인 수원야외음악당, 수원유스호스텔, ‘호캉스’ 호텔을 소개한다.

봄호의 장안 안내서에 이어 여름호에서는 권선 안내서로 권선구 공간을 소개하고, 수원의 팔색길 중 여우길을 걸으며 얻은 여행 팁도 담았다. 그뿐만 아니라 소소하고 감성적인 에세이까지 이번 「인인화락」 여름호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수원문화재단은 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magazine.swcf.or.kr)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정된 글은 다음 가을호에 실릴 예정이다.

「인인화락」 정기구독은 수원문화재단의 문화예술기부 프로젝트 싹ssac의 정기기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기획홍보팀 ☎031-290-3516.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