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행정부문 대상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행정부문 대상
  • 이창현 기자
  • 승인 2019.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돈 의왕시장이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행정부문 대상자인 김 시장은 지난 해 민선 7기 출범이후 소통과 참여의 열린 시정 실현을 위한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해 시민들과의 현장 소통에 나서며 적극·공감행정을 펼쳐왔다.

또한, 전국 최초로 경로당 전담 주치의제 운영, 의왕사랑상품권의 성공적인 발행으로 관내 골목상권 보호, 부곡동청소년문화의 집 개소, 치매안심센터 및 오전주민돌봄하우스 개소, 의왕테크노파크 조성 등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정 운영을 펼쳐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시장은 "이 상은 의왕시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여기고, 앞으로도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소비자가 존중받는 도시를 조성해 시민이 더욱 행복한 의왕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주관해 소비자 상담 및 구조지원, 취약계층 소비자에 대한 후견 등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평가해 매년 시상하는 상이다.

의왕=이창현 기자 kgpr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