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채리나·김지현, 데뷔 26년차 대선배의 명불허전 입담 과시
상태바
'언니네 쌀롱' 채리나·김지현, 데뷔 26년차 대선배의 명불허전 입담 과시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언니네 쌀롱'
사진=MBC '언니네 쌀롱'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룰라 김지현과 채리나가 '언니네 쌀롱'에 뜬다. 

20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가요계 대선배 김지현과 채리나가 출연, 명불허전 예능감으로 데뷔 26년 차 대선배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채리나는 수수한 몰골로 등장한 자신의 모습에 자폭드립을 날리며 시작부터 웃음을 안긴다. “하는 김에 미(美)친 척하고 ‘탑골선미’가 되고 싶다”며 욕심을 드러내며 화려한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춤신춤왕이었던 채리나가 요즘 두 눈에 담아 놓고 다닐 정도로 푹 빠져있다는 후배 가수들을 깜짝 공개한다. BTS 지민, 엑소 카이의 완벽한 춤 선을 찬양하며 합동공연을 해보고 싶다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낸다.

함께 출연한 김지현은 ‘채리나 역사’(?)의 산 증인임을 과시하며 “저는 너무~ 알죠”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날린다. 과거 채리나의 걸크러시 스타일링에 숨겨있던 진실뿐만 아니라 포복절도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한다.

뿐만 아니라 유행의 선두 주자였던 김지현과 채리나의 과거 스타일링을 공개해 탁월했던 패션 감각을 인증한다. 그 시절 완판녀였던 김지현과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던 채리나의 화려했던 전성기까지 끊임없는 입담으로 패션퀸의 과거를 회상한다. 

한편 MBC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