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숙 광주하남 교육장 ‘청렴 소통의 날’ 라이브 방송에 참여
상태바
한정숙 광주하남 교육장 ‘청렴 소통의 날’ 라이브 방송에 참여
  • 이홍재 기자
  • 승인 2020.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매월 첫 번째 금요일을 ‘청렴 소통의 날’로 지정, 청 내 방송 및 SNS를 활용한 Live 방송 형식으로 소통의 날 행사를 진행하며 교육공동체와 청렴 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청렴 소통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청렴 소통의 날’은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구성원들의 자율적 참여를 유도하며, 구성원 간 상호 존중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반부패추진기획단이 기획하고 청 내 청렴동아리 청렴스케치가 협력하여 진행한 의미 있는 행사이다.

 특히, 경기교육의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청렴 문화 공감에 구성원들이 보다  쉽고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SNS(밴드)를 활용해 Live로 방송 형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교육공동체는 청렴 관련 O/X 퀴즈 등 실시간 참여 기반 행사에 동참하며 자연스럽게 청렴 문화를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다.

6월 5일 첫 번째 청렴 소통의 날에는 게스트로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한정숙 교육장을 초대해 공직 생활 중 청렴 관련 에피소드를 구성원과 격 없이 공유하여 청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한정숙 교육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Live 방송 형태의 우리교육지원청 청렴 소통의 날 행사에 참여하면 자연스레 청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여러분의 참여 덕분에 ‘참여와 소통으로 청렴한 광주하남교육’을 실현할 수 있으리라 확신하며,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문화가 우리교육지원청에 긍정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