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파트너 알리 나이 서른일곱, 리쌍 3집 ‘내가 웃는 게 아니야’ 피처링으로 데뷔
상태바
오 나의 파트너 알리 나이 서른일곱, 리쌍 3집 ‘내가 웃는 게 아니야’ 피처링으로 데뷔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마이 파트너
오 마이 파트너 캡처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가수 알 리가 예능에 출연한다.

6일 저녁 방송되는 MBC 예능 ‘오! 나의 파트,너’에 동료가수 소유와 함께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알리, 소유와 함께 노래를 부를 파트너 찾기에 돌입한 두 팀은 계속 의견이 엇갈리며 '오! 나의 파트, 너' 사상 역대급 추리 난항을 예고했다.

특히 한 파트너는 알리를 향해 의미를 알 수 없는 뜨거운 시선을 보내며 추리에 혼선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또, 개그우먼 홍현희가 출산 한 달 됐다는 알리의 의상을 보면서 출산하겠다는 폭탄선언을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 알리는 MC 규현은 “(알리가)출산 한 달 만에 뮤지컬로 복귀해 큰 화제를 모았다”고 소개하자 “추천드리고 싶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오 마이 파트너
오 마이 파트너 캡처

이에 홍현희가 “아직 1년이 안 되면 어떻게 보면 산후조리 기간인데 배를 좀 따뜻하게 입어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배꼽티를 입고 오셨다”면서 “몸매가 좀 된다는 얘기 아니냐”고 말했다.

이어 “저도 몸매가 좋아진다면 곧 출산하겠습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알리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일곱이다.

단국대학교에서 생활음악을 전공했고,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에서 뮤직테크놀로지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대학선배인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멤버 성훈의 추천으로 2005년 리쌍 3집의 수록곡 ‘내가 웃는 게 아니야’ 등의 곡의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데뷔했다.

데뷔 후 독특한 보이스와 압도적인 고음과 성량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본격적으로 솔로곡을 낸 2009년의 1집(After The Love Has Gone)부터 대중에게 제대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지난 2019년 5년간 사귄 직장인과 결혼해 4개월만인 9월 8일 득남했다.

이후 몸조리 기간임에도 충무아트센터에서 레베카(뮤지컬) 에서 댄버스 부인역을 공동으로 맡아 공연을 이어왔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