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군포시장, 주요사업장 온라인 시민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대희 군포시장, 주요사업장 온라인 시민설명회 개최
  • 민경호 기자
  • 승인 2020.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대희 군포시장이 민선7기 2주년을 맞아 관내 주요사업장을 순방하는 등 시민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한대희 시장은 지난 23일 금정역과 당정동 공업지역, 수리산 산림욕장 등 4곳을 찾아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C 노선이 정차하게 될 금정역 개발과 당정동 첨단융합 바이오 산업단지, 수리산 생태문화 네트워크 조성 등 시의 굵직한 사업 추진 현황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이날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과의 직접 소통 대신, 한 시장과 시민리포터들 간의 대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온라인으로 녹화됐다.

설명회장 주변에 있던 시민들은 한 시장에게 인사를 건네는 등 관심을 갖고 지켜봤으며 군포 역전시장 일부 상인들은 한 시장에게 음료수를 건네기도 했다.

한 시장의 사업 현장 온라인 시민설명회는 취임 2주년인 7월 1일 저녁 7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시민 공감 온택트(Ontact) 토크콘서트’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토크콘서트에는 군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QR코드 인식을 통한 화상회의 앱  ‘줌(Zoom)’ 또는 군포시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 한시장에게 궁금한 점과 다양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

한대희 시장은 이어 7월 7일부터 13일까지 관련 현장을 찾아 청소년, 어르신, 아동, 기업인과 소통하는 ‘시민과 함께 하는 민생체험’을 갖는 등 민선7기 2주년 소통주간을 이어갈 예정이다.

군포시 관계자는  "민선7기 2년의 공과를 시민들에게 설명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소통주간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 홍보기획과(☎031-390-005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군포=민경호 기자 mkh@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