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 아이폰 등 공기계매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 아이폰 등 공기계매입 이벤트 진행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중고폰매입 전문 업체 소녀폰이 공기계매입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녀폰 홈페이지에서 LG V50s , LG G8 등 중고폰매입 신청을 한 다음 소녀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휴대전화 뒷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에 의해 지원금을 지급한다. 총 3명의 당첨자에게 현금 10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택배비는 무료이므로 더욱 부담이 적다.

중고폰매입은 갤럭시s20,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등 최신폰부터 깨진폰, 구형폰까지 모두 가능하다. 서랍 속에 방치되었던 오래된 폰이나 액정 깨진 폰이 있다면 고려해볼 만한 이벤트다.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오래된 내 폰 썰을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폰SE2, 아이폰11 pro max, 아이폰xs 등 중고폰구매 가격이 궁금하다면 소녀폰 홈페이지에서 매입가 셀프체크를 통해 시세를 알아볼 수 있다.

합리적이고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며, 중고폰판매 시 소녀폰 전문가들이 개인 정보를 말끔히 지워주므로 안심할 수 있다.

한편 소녀폰 안양본점, 건대입구역, 강남역 등 전국 80여개 지점을 두고 있다. 중고폰판매는 물론 중고폰구매도 가능하다.

가까운 소녀폰 홍대점, 대구 동성로점 등 지점 위치를 알아보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