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말레이시아' 방탄소년단 지민, 섹시한 턱라인+도톰 입'정말 예술이네'
상태바
'삼성 말레이시아' 방탄소년단 지민, 섹시한 턱라인+도톰 입'정말 예술이네'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방탄소년단 지민이 음악에 푹 빠진 아련한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삼성 말레이시아(Samsung Malaysia)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새 화보와 함께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공개했다.

'새로운 한정판으로 일상의 모습을 보완하세요 #GalaxyBuds+ BTS Edition. 새로운 업데이트를 기대하세요 #BTS #Jimin'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지민의 벨 듯한 턱 라인과 도톰한 입술, 거기에 지민의 깊은 눈매가 고혹미를 느끼게 한다.

방탄소년단과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에 BTS를 상징하는 로고와 퍼플 하트를 새긴 제품으로 이미 지난 24일 온라인 사전 판매 기준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지민의 화보에 "옆모습도 아름다워 지민아" "옆모습까지도 예술하는 울 예쁜 지민이 " "섹시미+청순미+아련 미 다 있는 콘셉트 부자! 지민~" "지민이 입술부터 시작하는 턱 라인과 목선... 너무 핫해요"등 팬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5일 일본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 ~더 저니~(THE JOURNEY)'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