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오는 20일까지 개방형 창업공간 이용자 모집
상태바
경과원, 오는 20일까지 개방형 창업공간 이용자 모집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오는 20일까지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이하 경기벤처센터) 2020년 하반기 개방형 창업공간 이용자를 모집한다.

경기벤처센터 개방형 창업공간 지정석은 도내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우수 벤처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창업활동 지원 공간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경기벤처센터는 총 9곳으로, ▶고양(6) ▶구리(2) ▶부천(3) ▶양주(2) ▶안성(5) ▶의왕(6) ▶파주(2) ▶판교(4) ▶포천(9)에 총 39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창업에 관심 있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기업을 운영 중인 ‘창업 1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이다. 이 중 의왕 벤처센터는 여성 (예비)창업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경기벤처센터 지정석 이용자는 서면 및 발표심사 과정을 거쳐 창업자 자질, 기술성, 사업성 등의 평가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선정자는 개별 통지되며, 이용 협약 체결 후 오는 8월부터 사용 가능하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최초 이용기간은 6개월이나 연장심사를 통해 최대 1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협약 후 6개월 이내 사업자등록을 완료해야 이용 연장이 가능하다.

지정석 이용자에게는 업무공간 제공 외에 ▶창업 기본교육 및 3D프린팅 교육 ▶사업화를 위한 1:1 전문가 멘토링 ▶제품홍보 및 판로지원 ▶네트워킹(간담회) 등 경기벤처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재료비만 부담하면 고양 등 도내 7개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경기벤처센터 시제품제작소의 3D프린터 이용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참가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제출서류와 함께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이용을 희망하는 센터의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하거나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벤처기반팀(☎031-830-8590)에 문의하면 된다.

 정진욱 기자 panic82@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