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 아웃렛 어떠세요
상태바
올 여름 휴가 아웃렛 어떠세요
신세계사이먼, 다음 달 17일까지 ‘쇼핑+바캉스’ 다양한 프로모션
  • 안기주 기자
  • 승인 2020.07.31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이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여름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연다. 휴가철 기간 아웃렛에서 ‘쇼캉스(쇼핑+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전점에서 동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족을 위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부터 온 가족이 득템할 수 있는 전통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아웃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이번 기간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전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가 시즌오프 행사를 열어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하고, 아디다스(8월 2일까지, 시흥점 제외)도 7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웃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한다. 언더아머는 20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8월 9일까지)하고, 푸마는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아웃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한다.

여주점에서는 삼성물산 브랜드 대전을 개최해 8월 6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빈폴, 비이커, 란스미어, 띠어리, 르베이지가 전 품목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점에선 홈캉스를 위한 리빙 브랜드 할인이 펼쳐진다. 템퍼가 프리마19, 디럭스 22·27 전 사이즈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35% 할인하고,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까사미아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소품은 최고 80%, 가구·소파는 최고 40% 할인한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