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아니면 말고?’... “최대 3년 징역까지 처벌 받을 수 있다” 논란 일파만파
상태바
임슬옹 ‘아니면 말고?’... “최대 3년 징역까지 처벌 받을 수 있다” 논란 일파만파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8.0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슬옹 팬클럽사이트 캡쳐)
(사진=임슬옹 팬클럽사이트 캡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만능 엔터테이너’ 임슬옹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임슬옹이 교통사고와 관련해 색다른 논란에 휩싸이며 진실 공방이 확산된 가운데, 일각에서는 과도한 악플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제기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회평론가 최성진은 언론 인터뷰에서 “지속적인 선행을 통해 개념 스타로 손꼽히는 임슬옹 관련 의혹은 아직 정확한 진실 규명이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다. 평소 임슬옹의 품성과 이미지를 고려할 시 과장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사이버 명예훼손은 게시글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할 수 있다. 확인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릴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각인해야 할 것”이라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임슬옹’이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ㄹㄴㄴ 2020-08-04 17:33:06
검색어로 낚시좀 하지마요.
진지한 기사에 이러고 싶어요?
이러니깐 기레기 소리 듣지..

ㅇㄹㄴㅇ 2020-08-04 17:20:15
낙시기사임? 제목하고 앞뒤가 안맞자나요? 교통사고에 대한 새로운 논란은 또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