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진행
상태바
삼성,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진행
  • 심언규 기자
  • 승인 2020.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의 사전 예약을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오는 18일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하고,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 8천 원이다.

또 강력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도 최신 AP와 미스틱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해 5G 모델로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 원이다.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이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10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갤럭시 폴드 5G’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갤럭시 Z 폴드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 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