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청-도 일자리재단, 창업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체험단 모집
상태바
경기중기청-도 일자리재단, 창업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체험단 모집
  • 심언규 기자
  • 승인 2020.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경기중기청)은 경기도일자리재단과 함께 경기도내 창업기업의 매출증진과 제품 홍보를 위한 ‘창업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캠페인’의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창업기업의 제품판로개척 및 홍보를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 내 소비자 200명과 비즈쿨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경기 창업기업 53개사의 우수제품으로 구성된 ‘꾸러미’ 박스를 제공한다. 

꾸러미는 집콕박스, 뷰티박스, 놀이박스, 건강박스, 학생박스의 5가지 테마로 주요 제품은 테이블매트·도마, 화장품·마스크팩, DIY키트·유아베개, 공기청정기·마사지 등이며, 손소독제·마스크·소독티슈가 꾸러미 상장에 공통으로 제공된다.

꾸러미 체험단은 제품인지도가 낮은 창업기업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뒤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제품 후기를 등록해 제품을 홍보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은 도내 거주자로, 올 1월~8월 기간 해시태그가 포함된 게시물 5개 이상 보유한 SNS이용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한은 내달 8일까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꿈마루(www.dreammaru.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중기청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창업기업의 매출 증진과 제품홍보를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창업기업과 경기도민이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는 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