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 9명 초청 남이섬 관광 진행
상태바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 9명 초청 남이섬 관광 진행
  • 엄건섭 기자
  • 승인 2020.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가평읍 맞춤형복지팀 주무관 등 10명은 지난 28일 관내 홀몸어르신 9명을 모시고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협의체 위원과 함께하는 ‘힐링 가평 나들이’ 남이섬 관광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여파로 금년에 계획했던 특화사업을 모두 무기한으로 연기했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조치로 인해 지난 16일 가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5차 정기회의에서 논의한 대로 특화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어르신들은 "거동이 어려워 산책을 해도 집 주변만 돌아다녀봤지 이렇게 좋은 곳에 와서 단풍구경을 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정말 고맙다"며 지사협 위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가평읍지사협 박용수 위원장 및 위원들은 "다행히 금년에 관내 홀몸어르신들을 모시고 특화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다시 한 번 아름다운 가을풍경에 감탄했다. 추후 11월에 계획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빵 굽기 특화사업도 지금처럼 사회적 여건이 된다면 차질 없이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동선 가평읍장은 "가평읍 지사협 위원들의 자발적 참여에 감사드리며,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꾸준히 추진하여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가평읍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