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학원, 29일 설명회 마쳐…1:1 맞춤 설명회 상시 운영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학원, 29일 설명회 마쳐…1:1 맞춤 설명회 상시 운영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이 29일, 2021년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안전한 설명회를 위해 입장 전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여부 확인과 QR코드 체크 및 명단 작성까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한 후 진행했다. 

이어, 12월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의 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내달 8일(화)에는 원장 시크릿 설명회가, 20일(일)에는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가 각각 진행된다. 

이 외에도, 수험생 개인별 상황을 고려한 나만의 합격 솔루션을 상담받고 싶다면, 전국 각 직영학원의 1:1 맞춤 설명회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대 1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은 물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2021년 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는 약 1시간 동안 각 직영학원 원장 및 교수진이 직접 공인중개사 전망 및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을 소개했다.

설명회 이후에는 경품 추첨과 함께 전문 상담매니저들과의 1:1 맞춤 상담이 이어졌으며, 수험생 개개인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 참석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과 당일 등록 혜택을 제공했다. 

이어,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 설명회는 각 학원 원장 및 교수진이 직접 주택관리사 향후 전망과 필승 공부 노하우에 대해 강연했다. 이후에는 전문 학습 매니저가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학습플랜과 함께 상품을 추천해줬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 관계자는 “얼마 전에 주택관리사 2차시험 합격자 발표가 났는데, 에듀윌이 올해까지 2년 연속 최고득점자를 배출했다. 또, 전체 합격생 중 2/3가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생이었다”며, “합격하고 싶다면, 에듀윌 직영학원 설명회에서부터 그 시작을 준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과 주택관리사 학원의 12월 원장 시크릿 설명회와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